무위 by
무위
관리그룹 제12도 제33도 
2017.12.28 15:38
  • 인리율 조정 시스템
  • 클린 퍼스널 리얼리티

    나의 학습과 훈련과 수행을 방해하는 가중관념의 적폐

    마스터 키.jpg

     

    요즘 적폐라는 말이 유행이더군요, 아주 훌륭한 프레임 컨트롤을 위한 단어라 생각합니다.
    본래 적폐라는 의미는 폐단이 축적되어 있다는 뜻이 됩니다. 잘못된 것들이 쌓이고 쌓여서 겹겹이 축적된 형태를 말하는 것이지요.

    내가 이전에 [성숙함이란?] 칼럼을 통해서 어린아이 같은 클린 한 상태에 대해서 설명하였습니다. 어린아이는 무엇을 배울 때에 이것을 배워서 뭐가 되고 뭘 할 수 있으며 이 시간에 이것 말고 다른 것을 배우면 어떠한 이점이 있는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쉽게 말해서 소위 간 보지 않은 상태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뭘 하도록 기회만 마련해주면 Just Do It! 이 그냥 됩니다. 이것은 어른들은 절대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예전에 영어 관련 최면 학습에 관해서 이야기하였는데 모든 사람들은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때에 그 새로운 것 자체를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자신들이 그동안 살아오면서 선입력된 정보에 의해서 가중 관념이 형성되어 있으며 그러한 가중 관념으로 인해서 항상 왜곡하고 곡해하고 삭제하고 생략해서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래서 문재인 지지자들에게 아무리 팩트를 보여줘도 믿음을 바꾸지 않은 것이며, 박근혜 지지자들에게 아무리 팩트를 보여줘도 동일하게 믿음을 바꾸지 않은 것입니다. 이것을 모노이데이즘에서는 뇌 경화증이라고 명명하고 있습니다.

    내가 일전에 모노이데이즘에서 구축한 에너지 시스템과 인리율 조정 시스템에 접속행법을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였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단 한 명도 접속행법을 그대로 따라 한 분이 없었지요. 재미있는 것은 제대로 안 했는데도 반응이 오거나 일시적으로 현현이 된다는 것입니다.

    아직 모노이데이즘 회원분들은 내가 준 것이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인지 모릅니다. 내가 준 것은 마스터키와 같은 것입니다. 오컬트 수행 계통에서 10년을 전심 수행을 해도 될까 말까 하는 것을 정말 간단하고 심플하게 해결해주는 치트키이자 마스터키이지요.

    누군가 이것을 열심히 해보겠다고 말하였는데, 그럼 안됩니다. 그냥 해야 하니다. 그냥
    그냥 하는 것이지 나의 머리를 굴려가면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깐 가르쳐준 데로 하지 않고 이상하게 하는 것이지요. 너무나도 쉬운 방법인데 그것을 어렵게 하는 것입니다. 어느 정도로 쉽냐면 정수기에 물 따라 먹는 것과 같습니다. 그런데 자꾸 물구나무서서 비보이 춤을 추며 발가락만 사용해서 정수기 물을 받아먹으려고 하니 부분적으로만 되고 일시적으로만 현현이 되고 에너지의 영향도 100% 받지 못하고 간헐적으로 받게 되는 것입니다.

    내가 가르쳐준 에너지 시스템과 인리율 조정 시스템은 자기최면과 별개입니다. 수행자분들 중 일부는 왜 자기 최면이라는 망상을 가지는지 모르겠습니다. 인간은 항상 아는 것만 알 수 있고 아는 것만 눈에 보이며 아는 것만 귀에 들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학습이라는 것을 하려면 새로운 것을 새롭게 볼 수 있는 클린 한 퍼스널 리얼리티가 필요합니다.

    정말 쉬운 것이기에 그냥 내가 가르쳐준 '그대로'만 하면 됩니다.
    그럼 엄청난 체험을 하게 됩니다. 그냥 정수기에 편안하게 따라 먹으세요. 왜 정수기에 물을 따라 먹는 것일 뿐인데 실패를 걱정하나요? 그러한 망상은 1단계 안정화 작업에서 모두 몸에서 떨어트리기 바랍니다.

    당연히 루시드 드림을 하면서도 하지 마세요. 루시드 드림으로 하라고 한 적이 없는데 왜 루시드 드림으로 정수기 물을 따라 먹으려고 하나요? 그렇게 하니깐 현현도 일시적으로 되다 말아버리는 것입니다.

    최대한 천천히~ 천천히~ 하세요. 모든 과정을 더 천천히~ 천천히 하면 할수록 더 잘 되게 되고, 그냥 뭘 바라지 말고 그냥 접속행법을 체험해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전과정을 돌리면 됩니다. 참으로 간단하고 쉬운 것입니다.

     

    • subtitle
      나의 학습과 훈련과 수행을 방해하는 가중관념의 적폐
    • font
    • coversize
    • nocover
    • coverimage
    • vidmp4
    • vidwebm
    댓글6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검색어 입력
    전체검색, 사이트 전체를 검색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