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o LOGIN
  • 최근 게시물 가리기보기
    • 유희 18.07.08
      8월 강의 신청 접수 안내
      8월 강의는 기초철학과 블루프린트 강의 세션 및 모임입니다. 모노이데이즘식 기초철학과 블루프린트 시작일...
    • 유희 18.07.03
      7월 영구정지 예정 안내
      안녕하세요 : ) 유희입니다. 그 동안 회원가입 인사 양식 미준수 계정에 대해서만 영구정지 하였는데, 7월 ...
    • 유희 18.06.23
      6월 말 정기 영구정지 안내
      안녕하세요 : ) 6월 말 정기 영구정지 대상자 안내입니다. 지속적으로 공지사항을 통해서 이야기하고 있고, ...
    • 유희 18.06.13
      모노이데이즘 강의 계획
      안녕하세요? 유희입니다. 2018년 하반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노이데이즘은 2018년 1월 1일 부터 본격적...
    • 유희 18.06.11
      이너서클
      이너서클은 강의를 수강하신 모노이데이즘 회원님들이 궁금한점이 있거나 강의 중에 나온 테크닉이나 주박해...
유희 by
유희
관리그룹 제16도 탑 제33도 구루 
2018.06.13
  • 공지사항
  • 모노이데이즘 강의 계획

    2018년 하반기 모노이데이즘 강의·모임 계획 안내

    모노이데이즘 강의 계획

    2018년 하반기 모노이데이즘 강의·모임 계획 안내

    법.jpg

     

    안녕하세요? 유희입니다.

     

    2018년 하반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노이데이즘은 2018년 1월 1일 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 약 6개월 정도 되었지만, 무위님의 오랜 연구과 통찰을 기반으로된 칼럼들로 인해서 많은 회원분들이 열성적으로 활동해주시고 있습니다. 그래서 차후 모노이데이즘 활동에 대해서 안내하고자 합니다.

     

    첫번째, [이데아 해커 : 입문] 강의를 재강의 하고자 합니다.

    해당 강의에서는 인간 정신의 취약점을 이용하는 해킹 치트시트와 감정 메커니즘, 감정 취약점, 주박해제술이 집약된 것으로 이를 통해서 현재 많은 체험과 정신 스테이터스의 변화가 되신 분들이 있습니다. 경험 섹션에서 해당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데아 해커 : 입문]는 인간 정신의 흐름을 제어하는 치트시트 패턴과 인간의 감정의 실제 본질을 공개하는 감정 메커니즘, 그리고 인간의 감정의 취약점을 통해서 나 스스로 주박되어 있는것을 풀어내고 타인의 주박을 보고 그것을 이용하거나 풀어주거나 주박을 거는 방식으로 치명적이고 직접적인 영향을 즉각적으로 줄 수가 있습니다.

     

    두번째, [마인드시큐리티(MindSec)] 강의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이데이 해커 : 입문] 마지막 주차에 무위님이 맛보기로 보여주신 정신의 호신술과 관련된 부분으로서 이를 특화 시켜서 가르치는 것이 바로 마인드시큐리티(MindSec)가 됩니다. 사람과 사람이 대면하고 만나는것 뿐이 아니라 그냥 그러한 사람들이 있는 공간에 내가 있는것만으로도 해도 이미 상대방의 마인드와 나의 마인드가 무수히 많은 공방을 주고 받게 됩니다. 흔히 이것을 일반적인 통념으로 눈치싸움, 분위기를 본다, 공기를 읽는다라고 말하는데 그러한것이 서로 갑을 싸움을 하는것이며, 사람은 항상 타인의 정신에 영향을 주고자 합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영향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는 그러한 사회에서 마인드시큐리티(MindSec)가 필요하며, 견고한 방어구가 될 것입니다.

     

    세번째, [주박해제 : 중급과정]

    [이데아해커 : 입문]에서 공개한 주박해제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과정으로 주박해제의 중급과정에 해당합니다. 주박해제 중급의 경우 입문과 다르게 감정이 아닌 나의 행동을 해킹할 수 있는 고급 툴이 됩니다. 이미 감정 주박 해제를 통해서 이것의 가치를 체험하신 분들은 중급과정이 얼마나 귀한 것인지 아실것이라 생각합니다.

     

    네번째, [도미넌트 : 입문] 입니다.

    과거 무위님에게 인연이 되시는 분들이 늘상 질문하였던것이 어떻게 개씹존예랑 섹스를 쉽게 할 수 있느냐? 였습니다. 그래서 과거 무위님이 섹스드라이빙과 같은 개념으로 이를 설명하며 어떻게 섹스라는 현상을 쉽게 만들어내는지에 대해서 강의하신적이 있으시고 그때 수강생의 반응은 모두 멘탈이 박살나서 필기도 못하고, 칠판도 제대로 못보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도미넌트에 대한 부분을 약간 넣었기 때문이며, 남성이 개씹존예랑 섹스라는 현상을 쉽게 못일으키게 하는 초기세뇌에 대해서 공개하고, 건들였기에 그렇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열리는 도미넌트 강의는 치사량 100% 오직 도미넌트에 대해서 거의 모든것을 다루기 때문에 과거의 다운그레이드된 버전의 섹스드라이빙 같은 강의보다 더욱 더 충격적이고 기절초풍할 초기세뇌들과 그러한 세뇌들로 부터 벗어나서 개씹존예와의 섹스라는 현상을 일으키는 것과 더불어 픽업아트 구루도 울고가고, 네추럴도 울고가는 수준의 넘사벽 차원에서 궤를 달리하는 도미넌트 그 자체에 대해서 다루게 됩니다.

     

    도미넌트 강의를 수강하게되면 그간 도미넌트 섹션에서 이야기 했던 모든 칼럼들의 의문이 풀리게 될것이며, 수강자 본인이 강의 시간에 아닙네다 아닙네다!! 이건 다 거짓말 입네다! 하면서 울며 불며 날리치지 않고, 심장마비 안걸리시고 잘 받아들이고 납득하시는 분은 완전히 다른 시공간에서 살아가게 됩니다.

     

    정말로 이세상 모든 남성들이 시츄로 살아가고 있고, 여자느님을 만수르님으로 모시며 살아가는것을 두눈으로 보이게 됩니다.

    다른 남자들은 시츄 강아지고 나만 사람이면 어떻게 될까요?

     

    ※ 도미넌트 첫번째는 개씹존예를 그냥 내가 정말 너무나 욕망하는 여성으로 바꾸고 공허와 허무에 빠지지 않고, 나 자신의 성장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내게 필요한 여성 구분 및 여성과의 리스크 매니지먼트로 어떠한 관계를 맺고, 자유와 유희를 최대한 누릴수 있게 됩니다.

     

    ※ 더이상 여자 앞에서 어찌해야될지 모르는 공포와 두려움에 똥마려운 시츄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길입니다.

     

    다섯번째, [도미넌트 : ???] 입니다.

    설명은 미정입니다.

     

     

    모임공지! 가장 빠른시일내에 [모노이데이즘 회원 분들과의 모임]을 주최하려고 합니다.

    그간 칼럼을 읽으면서 궁금했던 점이나 모노이데이즘 내에서 수행하며 체험한 것들을 공유하고 나누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일종의 정모 형식이자 모임 형식으로 운영이 될 것이며, 모든 강의보다 가장 앞서서 진행될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모노이데이즘 회원간의 친목을 위한 목적이기도 합니다.

     

    모임의 경우 모노이데이즘식 성장의 블루프린트를 강의할 계획입니다.

    전체적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고 빌드업 할 수 있는지 다루게 됩니다 : )

     

    1. 이데아 해커 : 입문 재강의(취소될 수 있음)

    2. 마인드시큐리티(MindSec) 강의(취소될 수 있음)

    3. 주박해제 : 중급과정

    4. 도미넌트 : 입문(확정)

    5. 도미넌트 : ???(미정)

     

    0. 모노이데이즘 회원분들과의 모임

     

    ※ 열성적으로 활동해주시는 회원이 아닐 경우 수강 신청이 거절 됩니다.(사이트內 활동량 확인하여 주관적으로 판단함)

     

    정확한 일자가 확정되면 차후 추가적인 공지사항으로 신청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문의사항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 subtitle
      2018년 하반기 모노이데이즘 강의·모임 계획 안내
    • font
      fontNm
    • coversize
      grande
    • nocover
    • coverimage
    • vidmp4
    • vidwebm
    유희 by
    유희
     관리그룹 제16도 탑 제33도 구루 
    댓글38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검색어 입력
    전체검색, 사이트 전체를 검색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