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o LOGIN
  • 최근 게시물 가리기보기
    • 유희 18.08.12
      강의 보안 경고
      이전에도 말한것 처럼 저는 무위님으로 부터 보안에 대한 부분을 받아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노이...
    • 유희 18.08.01
      7월 말 영구정지 안내
      7월 부터 7월 말까지 모노이데이즘에 계정을 생성하고 규정을 지키지 않아서 영구정지된 목록을 공개합니다....
    • 유희 18.07.08
      8월 강의 신청 접수 안내
      8월 강의는 기초철학과 블루프린트 강의 세션 및 모임입니다. 모노이데이즘식 기초철학과 블루프린트 시작일...
    • 유희 18.07.03
      7월 영구정지 예정 안내
      안녕하세요 : ) 유희입니다. 그 동안 회원가입 인사 양식 미준수 계정에 대해서만 영구정지 하였는데, 7월 ...
    • 유희 18.06.23
      6월 말 정기 영구정지 안내
      안녕하세요 : ) 6월 말 정기 영구정지 대상자 안내입니다. 지속적으로 공지사항을 통해서 이야기하고 있고, ...
유희 by
유희
관리그룹 제17도 별 제33도 구루 
2018.03.01
  • 이데아 해커 : 입문
  • 양에서 늑대로 : 최면 - 실용

    양에서 늑대로 최면편

    양에서 늑대로 : 최면 - 실용

    양에서 늑대로 최면편

    신 테크놀로지.jpg

     

    4대 메이저 최면 협회를 모두 클리어하며 최면을 배우고 그것을 가지고 연구하고 실험하며 실제 사람을 붙잡고 수백번의 최면세션을 하였기에 이제는 최면을 한다는것이 뜬구름 잡은 소리가 아니라 그냥 실제에서 그 다이나믹을 일으킬 수 있을 정도가 되었고 그것도 너무나도 편안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초 최면을 배우기로 한 초기의 목적과 실제 최면을 마스터 하고 나서의 최면의 실제적인 현실은 전혀 다른것이였습니다. 단순히 최면이라는 이미지로 볼때에는 최면이 상대방을 조작하고 조종하는것처럼 보입니다. 실제로 내가 최면 세션을 통해서 오르가즘 최면도 해보고, 리그레이션도 해보고, 파트 테라피도 해보고, 기억망상 암시를 통한 최면도 해보고 후최면 암시도 해보고 최면으로 해볼 수 있는것은 모두 실험하고 그것을 가지고 최면 세션 업까지 하였지만, 사실 그것은 상대방이 동의을 했고, 상대방이 완전히 서렌드한 상태이기에 되는것이 됩니다.

     

    그래서 최면은 비판적 사고를 우회할 수 없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매번 "너에게 위험한거 아님, 너가 유리한거임, 나는 너의 편이다" 라는 태도와 암시로 상대방이 동의하고 들어가도록 하는 방식이 됩니다. 그래서 내가 생각하던것과는 다른것이 됩니다.

     

    내가 정말로 원하는것은 일상생활에서 최면이라는 힘을 사용하는 것이 됩니다. 그러나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최면 세션업을 할때 처럼 자신이 먼저 돈을 나에게 지불하고 자신이 최면으로 해결하고 싶은 문제가 있다고 부탁하는 그러한 서랜드 상태와는 전혀 다르게됩니다.

     

    일단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나에게 절대 서랜드하지 않고, 나의 말을 들어주려고 하지 않습니다. 직장 상사한테 가서 NLP의 네스티드루프 기법을 이용한 스토리텔링을 하고 있으면 직장상사가 그 긴 시간 동안 경청하고 귀담아서 들어줄까요?, 회사 로비에서 승강기를 타고 올라갈때에 같이 탄 사장님에게 MBL(마인드 밴딩 랭귀지)을 돌리고 있을 것인가요? 이미 그러한 테크닉은 나에게 서렌드 한 상대에게만 통용되며 그것도 그러한 서렌드 상태면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비판적 사고를 우회한다고 불필요한 행동을 하는 낙후된것이 됩니다.

     

    당연히 저도 최면을 이용해서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다를 표방하고 나온 NLP(신경언어프로그래밍)나 Post NLP 계열로 만들어진 NLS(신경언어유혹), NLH(신경언어해킹) 해보지 않은것이 아닙니다. 최면만 이야기 해서 그렇지 NLP도 메이저 협회의 서티도 있고, 각개 강의나 커리큘럼에 지출한 돈만 1천 5백만원이고, 여기에 실험한다고 쏟아부은 시간은 3년이나 됩니다. 당연히 이고르의 대화형 최면이나 MBL이니 이런것들도 모두 마스터하고 사용해보았지요.

     

    그러나 결과적으로 그러한 것들은 실용성이 없었고, 현실에서 그것도 일상생활에서 상담자와 내담자라는 갑을 관계가 형성되지 않은 리얼필드에서는 아무런 힘을 발휘하지 못하였습니다. 이것을 나는 3년간 길거리에서 직장에서 모임에서 너무나도 많이 실험하고 체감하였기에 그 누구보다도 이게 실생활에 전혀 쓸수가 없다는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 내가 하는 이야기를 납득하지 못하겠거나 인정하기 싫다면 저처럼 돈과 시간과 열정이라는 코스트를 지불해서 저와 동일하게 똥을 찍어먹어보기 바랍니다. 이것이 나쁘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자신이 납득못하겠고 인정하기 싫고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으면 직접 해보고 직접 체험해봐야지 아는것이고 그렇게 똥을 먹고, 토하고 또 먹고 토하기를 반복해서라도 어느순간 깨닫는 그때가 온다면 그리 해야할 것입니다.

     

    물론 그렇지 않고 가르침만 받고서 즉시 깨닫고 그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거나, 스승의 어빌리티가 뛰어나서 스승이 직접 제자의 퍼스널 리얼리티를 개변시켜버릴수 있는 인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축복받은것이지요. 깨달을 때까지 똥을 먹고 토할 필요가 없으니깐.

     

    인리율 조정 시스템 강의 세션 및 모임에서 무위님은 이것을 "지구가 둥글다는게 납득이 안되면, 배타고 한쪽 방향으로 계속가서 원점을 돌아오나 확인해봐야한다"라고 하였지요. 이것이 그러한 행위가 됩니다. 나에게도 최면이라는 이미지를 막연하게 생각하고 최면에 뛰어들어서 정말 많은 시간과 돈을 지불하고나서 다시 생각을 원점으로 돌아와서 생각했습니다.

     

    "아니 시발 전혀 실생활에 쓸수가 없네?!"

     

    그래서 오컬트 계통에서 어떻게 해답을 찾아서 적용시켜보고자 수행할때에 도움이 되는 한약을 직접 제조해서 먹으며 그 젊은 나이에 머리가 죄다 벗겨질정도로 전심수행을 하며 피를 토하다가 무위님을 만났고, 기존의 방식과는 궤를 달리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이자 방식으로 된 최면에 대해서 1자 전승으로 배웠습니다.

     

    맛동산님은 미술, 여자 관련 도미넌트, 섹스, 실제 사회에서의 영업의 귀재로 스텟을 찍었다면 나의 경우 세뇌, 최면, 실제 사회에서 사용하는 정신·심리 장악 조작 분야에 스텟을 찍었습니다. 물론 주력이 그렇다는것이지 맛동산님도 대화 맥락에서의 최면은 굉장히 잘하고, 나의 경우도 여자관련 도미넌트나 섹스 관련에서도 잘합니다.

     

    어째든 이와 관련해서 조만간 공개할 계획이고 나또한 본 강의에 직접적으로 참여할것입니다.

     

    상대방에 정신을 넘나드는 자유와 그러한 힘 그리고 기존의 낙후된것과 궤를 달리하는 새로운 제너레이션의 신 문물을 영접하고 그것의 권능을 가지고 싶다면 이번에 진행할 이데아 해커의 입문에 필요한 새로운 최면을 적극 추천합니다 : )

    • subtitle
      양에서 늑대로 최면편
    • font
    • coversize
    • nocover
    • coverimage
    • vidmp4
    • vidwebm
    유희 by
    유희
     관리그룹 제17도 별 제33도 구루 
    댓글8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검색어 입력
    전체검색, 사이트 전체를 검색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